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리고 친구들 오거나 하면 종종 데리고 가는 진주시내, 진주중안동, 진주교육청근처 맛집인 '솥' 내돈내산 솔직후기 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샤브샤브 먹고싶을때 솥 을 자주 가곤 합니다. 게다가 1인 샤브샤브집이라서 위생적으로도 더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 진주시내에 밥집들이 많이 없어지고 있어서 이런 밥집들이 계속 있어주길 바라는 진주시내주민입니다. 진주시내가 옛날 시내가 아니랍니다. 진주시내 발전되는것도 없고 진주시내주민으로서 너무 슬픈 현실...
진주시내 샤브샤브맛집 솥 의 메뉴판입니다. 들깨샤브샤브도 먹어본적 있는데 들깨를 좋아하는 저지만 들깨 샤브샤브 보다는 그냥 기본인 솥 샤브샤브가 더 맛있습니다. 들깨샤브샤브 15000원, 솥 샤브샤브 12500원, 솥 얼큰 샤브샤브 12500원, 솥 소불고기 전골 솥밥 정식15000원. 저는 소불고기 솥밥 정식은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어요. 여기는 항상 샤브샤브를 먹으러 오는거기 때문에요. 솥밥정식을 딱히 땡기지 않더라구요. 그 외에 고기리필이나 야채버섯 리필, 칼국수리필, 만두리필, 계란리필은 추가금을 내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1인 샤브샤브. 인덕션도 1인 인덕션으로 해서 자기가 불 조절 하며 먹을수 있어요. 뜨겁게 먹을수도 있고 약불로 해서 먹을수도 있고 편하게 남눈치 보지않고 내가 먹고싶은대로 넣고 끓여서 먹을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이게 진주시내 1인샤브샤브 맛집 솥의 기본 1인상입니다. 나오는 음식들은 고기, 날계란,밥, 만두사리, 칼국수사리, 양파장아찌, 김치, 그리고 세가지 소스들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는 한번 무료로 리필 가능하니 다 먹고 고기 모자란 분들은 고기 추가주문 하시면 됩니다.
이날 친구들과 함께 먹는 점심이었습니다. 세명이서 1인샤브샤브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다들 고기도 추가리필 하고 (고기추가리필필수! 하하). 아주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샤브샤브. 물도 여기는 생수가 아니라서 좋아요!
지글지글 맛있게 끓는 샤브샤브. 저는 샤브샤브 안에 있는 단호박, 버섯, 숙주, 배추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샤브샤브 먹으면 소화도 잘 되고 야채를 많이 섭취 하기 때문에 살도 덜 쪄요! 야채까지 완벽히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을 해 먹을수 있습니다.
밥을 넣고 계란까지 넣어서 약불에 볶음밥 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탄수화물까지 완벽히 보충된 오늘의 점심식사. 오늘의 진주시내 중안동 1인샤브샤브 맛집 솥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